행복한 저녁 즐거운 라디오

월~금 17시 ~ 18시 35분

홈으로
가장 순수한 금보다 더 순수한 것이며, 이보다 아름다운 것은 없다 #진실 #저녁에책한권 #지홍구목사님 #저녁기도회 #박현우목사님
2025.05.13

#전북극동방송 #행복한저녁즐거운라디오 #박준규pd #저녁에도바나나
하나님의 사랑과 위로가 스며드는 행복한 저녁, 즐거운 라디오!

셰익스피어가 낭만주의 작가였다면 고전주의 작가로 대표되는 영국의 극작가 ‘벤 존슨’은 《진실》이라는 시에서 이렇게 말합니다. “진실은 그 자신을 시험하는 것이며, 그 외의 다른 것으로는 설명할 수 없다. 가장 순수한 금보다 더 순수한 것이며, 이보다 아름다운 것은 없다. 그것은 사랑의 빛이며 삶 자체다. 진실은 영원히 빛나는 태양이며,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은총의 영혼이며 믿음과 사랑이다.”

진실은 대체 불가능한 향기를 뿜어내고, 거짓을 부끄럽게 하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진실은 당당하고 힘이 있습니다. 순금이 99.9%라고 한다면 진실은 100%라고 할 수 있죠. 거짓의 가능성 조차 없는 것을 진실이라고 합니다. 원석 같이 가공한 흔적조차 보이지 않는 순수함이 바로 진실입니다.

잠언 12장 19절 말씀입니다. [ 진실한 입술은 영원히 보존되거니와 거짓 혀는 잠시 동안만 있을 뿐이니라 ] 진실은 흔들리지 않습니다. 한치의 망설임도 없습니다. 사람이 확고함을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은 진실입니다.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죠. 반면 거짓은 수시로 변합니다. 말도 금세 사라지지만 사람도 금방 잊혀집니다.

하나님의 진리가 수천년이 지나도 똑같이 유지되는 비결은 완전하고 거짓이 없으시며 어떤 상황에도 흔들리지 않기 때문입니다. 오늘도 말씀따라 진실되게 살기 원하는 복된 날, 하나님의 사랑으로 희망의 불을 밝히는 시간, 행복한 저녁 즐거운 라디오 지금 시작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