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혜수 PD/ANNOUNCER님 은혜로운 진행 고맙습니다.
작성자 정*섭2026.03.09
고혜수 아나운서님 방송을 기대하고 기도하며 기다리고 있는 광주의 청취잡니다.
진행도 넘 은혜가 넘치고 목소리도 아름다우셔서 팬이 되었네요.
그런데...혜수님 목소리와 달리
요즘 세상을 보면 하나님께서 보시기에 너무 불편하고 힘드시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 땅의 전쟁이 종식되고 평화가 속히 오길 기대합니다.
예수전도단 캠퍼스워십 2집에서 우리는 기대하고 기도하며 기다립니다.
이 땅의 평화가 속히 오길
진행도 넘 은혜가 넘치고 목소리도 아름다우셔서 팬이 되었네요.
그런데...혜수님 목소리와 달리
요즘 세상을 보면 하나님께서 보시기에 너무 불편하고 힘드시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 땅의 전쟁이 종식되고 평화가 속히 오길 기대합니다.
예수전도단 캠퍼스워십 2집에서 우리는 기대하고 기도하며 기다립니다.
이 땅의 평화가 속히 오길
- 이전 게시글 이전 게시글이 없습니다.
- 다음 게시글 다음 게시글이 없습니다.
고혜수아나운서님의 방송을 매일매일 청취하는 서울의 청취자입니다
하루의 가장 지친 시간에
혜수 아나운서님의 생그러운 목소리와
은혜로운 말씀과 찬양으로 영혼에
힘을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늘 승리하시고 위해서 기도합니다
오래오래 방송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