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intro 뉴미디어

개요

지사장 강흥식

주 안에서 사랑하는 방송가족 여러분!

십자가의 고난을 묵상하며 맞이하는 3월에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우리를 위해 흘리신 예수님의 보혈을 생각하며, 자신의 몸을 아낌없이 내어주신 예수님의 사랑이 여러분의 마음 가운데 언제나 머물러있길 기도합니다.

부산극동방송을 향해 아낌없이 보내주시는 사랑과 성원에 늘 감사드리며, 한 영혼의 구원을 위해 기꺼이 동역해주시는 방송가족 여러분의 아름다운 섬김으로 부산지역에는 오늘도 귀한 복음의 열매들이 알알이 맺히고 있습니다.

부산극동방송은 ‘주여! 100만 성도를 주옵소서!’라는 올 해 표어에 발맞춰 지난 2월에도 다양한 사역 프로그램을 이어왔습니다. 특히 지난 16일 방송사 아트홀에서 진행된 ‘교회성장세미나’에는 800여명의 목회자, 전도대원, 교계지도자 등이 참석해 부산 복음화를 위한 열정을 보여주셨습니다. 또한, 21일 부산극동방송과 호산나교회가 함께 한 드림콘서트에도 다음세대를 이끌어 갈 1,000여 명의 청소년들이 모여 주님을 찬양하고, 200명이 예수님을 영접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 모두가 다 여러분께서 기도해주시고 후원해주신 덕분입니다.

방송가족 여러분의 뜨거운 기대에 부흥하여, 극동방송은 앞으로도 전파선교 사역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3월에 있을 중보기도 세미나를 비롯한 여러 사역들을 통해 부산지역에 부흥의 불길이 일어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아낌없는 사랑과 헌신에 늘 감사드리며, 3월에도 섬기시는 사역과 가정 가운데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축복이 넘쳐나길 기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 3.
부산극동방송 지사장
강흥식 장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