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intro 뉴미디어

개요

지사장 박광현

주 안에서 사랑하는 방송가족 여러분!

산과 들녘이 가을빛으로 아름답게 물들어가는 10월에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부산극동방송은 지난 9월에도 방송가족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사랑 덕분에 방송사역의 결실을 풍성히 맺을 수 있었습니다. 썸머스페셜이 끝나고 생방송으로 여러분과 함께하는 방송에는 많은 분들이 복음을 듣고 주님께 돌아오는 역사가 있었으며, 지난 9월 5일 하반기를 맞아 개강한 부산극동방송 중보기도회 역시 매주 지속되는 뜨거운 기도의 자리에 하나님의 은혜가 함께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동역이 앞으로도 복음의 열매로 계속 이어질 수 있도록 끊임없는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부산극동방송은 10월에도 다양한 복음사역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10월 12일에는 해설이 있는 명화극장 ‘플라위 휠’로 여러분을 찾아가며, 10월 23일에는 미 콜로라도 퀄텟 초청 가을음악회가 부산극동방송 아트홀에서 개최됩니다. 또한 10월 30일에는 방송프로그램 가을 개편을 맞아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인사드릴 예정이니 라디오 방송에도 계속 귀 기울여 주시고 함께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낌없는 사랑과 헌신에 늘 감사드리며, 가득 차오른 보름달처럼 밝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섬기시는 교회와 가정, 사역과 사업 위에 주님의 은총과 평강이 늘 함께하기를 기도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 10.
부산극동방송 지사장
박광현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