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intro 뉴미디어

개요

지사장 박광현

주 안에서 사랑하는 방송가족 여러분!

바다가 눈부시게 빛나는 완연한 여름에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부산극동방송은 지난 한 달 동안도 방송가족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사랑 덕분에 복음사역을 잘 감당해왔습니다. 특히 지난 7월 3일과 4일, 해운대 온누리교회에서 열린 ‘소망의기도 가족초청 치유집회’에는 많은 분들이 참석해 여러 목사님의 안수기도를 받으며 큰 은혜를 누리셨습니다. 그 모습을 보며 저희 부산극동방송도 방송가족들의 마음에 치유와 회복, 새생명을 주는 방송이 되겠다고 다시 한 번 다짐하는 귀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8월 7일에는 부산극동방송 개국 9주년을 기념하여, 부산시민을 위한 여름콘서트인 ‘2017 열린 바다축제’를 광안리 해변에서 개최합니다. 가족 ‧ 친지 분들과 주변에 믿지 않는 지인 분들 많이 모시고 참석하셔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과 하나님의 크신 은총을 충분히 받아 가시는 시간되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해수욕장을 찾은 많은 영혼들에게 복음의 기쁜 소식을 전하는 귀한 음악회 될 수 있도록 기도로 후원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아낌없는 사랑과 헌신에 늘 감사드리며, 무더운 날씨 속 건강 유의하셔 남은 여름도 활기차게 마무리하시기 바랍니다. 섬기시는 교회와 가정, 사역과 사업 위에 주님의 은총과 평강이 늘 함께하기를 기도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8.
부산극동방송 지사장
박광현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