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중보기도 요청

수능을 준비하는 고3 딸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작성일 2020.11.28
작성자 희민맘사랑

할렐루야!!!

수능을 준비하는 고3 수험생 딸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중학교 3년, 고등학교 3년 정말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을 하였습니다.

올해 수험생들은 코로나19로 인하여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또한 지금 현 시점에서 제3차 코로나19 진행이 됨에 따라 부산에서도 일파 만파 고등학생들도 확진자가 나오고 있으며 이제 5일 앞두고 있는 수험생 부모로써 걱정이 앞서지만 하나님께서 지켜주실줄 믿으며 기도 부탁드립니다.


열심히 노력한다고 하는데 막상 수능의 날짜가 다가오니 많이 떨리고 두렵다느니 생각이 많이 드나 봅니다. 올해 하나님께서 저희 딸아이에게 주신 말씀이 " 내게 능력주시는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수 있느니라" 빌립보서 4장 13절 말씀 붙들고 열심히 기도하며 하나님께 나아갑니다. 현재 수시를 6군데 넣어 두었는데 2군데는 떨어지는 바람에 공부에 집중이 잘 되지도 않고 눈물만 나나 봅니다.


모든 수험생들의 부모님 마음도 다 그렇겠지만 마지막까지 수능 시험을 최선을 다해서 노력한 만큼 떨지 않고 하나님께 영광돌리는 간절한 마음으로 시험을 안정적으로 치루었으면 합니다.


12월 3일 수능 시험치는 그날까지 안정적으로 하나님의 보살핌 속에서 잘 이루어 지기를 바라며 기도부탁드립니다.

목록

댓글작성

전체댓글 (0)

프로그램 정보

소망의 기도
월~금 11:00~11:30
제작 김성윤 / 진행 월 류순옥 권사, 화 김은영 집사, 수 이혜수 권사, 목 김금자 사모, 금 김현숙 권사

부산을 대표하는 목사님들이 청취자들의 기도사연을 나누며, 중보 기도하는 시간. 치유와 회복의 역사, 눈물과 감동이 있는 소망의 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