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중보기도 요청

결혼 11년째 남편의 6번째 조울증 재발.. 주님. 저와 두딸 불쌍히 여겨주세요. 작성일 2018.12.17
작성자 믿음소망사랑0191

결혼 11년째 남편의 6번째 조울증 재발.. 주님. 저와 두딸 불쌍히 여겨주세요.

결혼 11년째 남편이 조울,음란, 분노, 거짓의 악한영에 눌려있어요.  6번째 재발입니다.저와 두 딸 10살,9살..너무 힘이 들어요.
약 늘려서 먹은지 한달이 넘었는데 가라앉는 속도가 더뎌서 고통받고 있어요.
가정에 소홀하고 계속 밖으로 돌고 12시나 1시 넘어 들어오고.. 토요일엔 새벽 5시 넘어 들어와서 정말 힘이 들었어요. bar에도 가고 나이트에도 다녀왔다고 합니다.. 제 마음이 너무 힘이 들어요.

돈도 엄청 쓰고 저와 아이들에게도 화를 잘 내고, 가정에 너무 무관심해서 저와 두딸이 상처를 많이 받아요..

하나님..기도해주시는 분들도 바람피는것 같다고 하시고 조울증 병이 이렇게 재발을 잘하는데 감당할 수 있겠냐고 헤어지라는 식으로 말씀해주십니다..
하나님..
정말 저와 우리 아이들 불쌍히 여겨주세요.
남편이 외도하지 않고 무엇보다 저와 두 딸 사랑하는 마음 주시길.. 제가 남편이 우상이었다면 그걸 끊고 하나님만 온전히 사랑하고 평안할 수 있기를 기도부탁드립니다.
남편을 누르고 있는 악하고 음란한 모든 더러운영들이 떠나가고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 치유 받고 더 강한 주님의 일꾼되길 기도부탁드립니다..

목록

댓글작성

전체댓글 (0)

프로그램 정보

소망의 기도
월~금 11:00~11:30
제작 김성윤 / 진행 월 류순옥 권사, 화 김은영 집사, 수 이혜수 권사, 목 김금자 사모, 금 김현숙 권사

부산을 대표하는 목사님들이 청취자들의 기도사연을 나누며, 중보 기도하는 시간. 치유와 회복의 역사, 눈물과 감동이 있는 소망의 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