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사연참여 게시판

샬롬 작성일 2018.07.02

어제 큐티한 것은 회개의 기쁨에 대해 했어요.

오늘은 그리스도의 사람이 된 것에 대한 기쁨을 알고 하나님께 영광 돌리며 찬미하는 것을 배웠답니다.


큐티 책은 '예수님이랑 나랑'이라고 해요.


중보기도 요청은 : 저희 가족들이 자신의 마음대로 살려고 악한 행동을 한 것에 대해 회개를 진심으로 하고 영생의 기쁨을 누리는 그리스도의 사람이 되어서 하나님께 영광돌리는 가정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어제 맥추감사주일이였는 데 헌금할 돈이 별로 없어서 슬펐답니다. 레위기에서 속죄제로 자신의 예물을 정성껏 준비하는 모습을 보면서 깨달은 바가 크답니다. 기도 부탁드려요.

토요일에 미리 준비하려고 하는 데 잊지 않고 잘 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 드려요.


그리고 저도 항상 하나님의 종으로 열심히 사역하시는 소망의 기도 제작진 분들과 진행자분들을 응원할께요. 후원금도 보내고 있답니다. 


그리고 저한테 중보기도 요청하신 손찬호 집사님과 

무료로 음료를 사주신 우이동교회 부장집사님과

소모임 목자이신 노현진동생을 위해서 기도 부탁드려요. 성령충만하여 저희들에게 성령의 불을 내릴 수 있는 의인들이 될 수 있도록~^^*


제 이름은 최인향입니다.

저는 28살이구요. 의인부터 악한 이방인전도를 위한 기도 등 세계, 나라, 가정, 저, 이렇게 차례대로 기도하려고 매일 노력하고 있어요. 칭찬과 중보기도로 저도 유진삼PD님과 지역교회 목사님처럼 신실한 하나님께 사랑받는 요한같은 종이 되기를 바래요.

목록

프로그램 정보

날마다 주님과
토,주 14:00~14:30
제작 / 진행 김효원

주말 오후도 주님과 함께, 은혜로운 찬양과 함께 떠나는 오후의 찬양 데이트, ‘날마다 주님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