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사연참여 게시판

사연 신청이에요ㅎㅎ 작성일 2021.02.18
샬롬!! 내일이 제가 다니는 교회 4번째 생일인데요 사정상 미리 축복하고 싶어요ㅎㅎ 사실 라디오 사연이 처음이라 길이가 어느정도인게 좋을지 몰라서 두가지를 적어보았는데요!! 괜찮으시다면 아래 두 편지 중 하나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 어제 신청했는데 못들었어요ㅠㅠ 이거 녹화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어떻게 하는지 알아냈어요ㅎㅎ 꼭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1.
안녕하세요, 저희 사랑하는 ‘푸름이든교회’가 오는 주일 4번째 생일을 맞게 되어 이렇게 사연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희 푸름이든교회는 경상남도 양산에 위치한 작지만 강한 교회입니다. 2016년 2월 21일 한 피아노학원에서 목사님 가정으로만 예배드리기 시작했습니다! 4년이 지난 지금, 저희 교회에는 사랑스러운 아이들이 태어났고, 꿈꾸는 청년들이 찾아왔고, 교회를 위해 사랑으로 헌신해주시는 성도님들과 집사님, 권사님 모두가 함께 모이게 되었습니다. 
어떤 목소리도 하나님의 말씀보다 크지 않은 교회, 예수님이 머리되시고 성도 한분 한분이 소중한 지체가 되는 교회, 무엇보다 뜨겁게 서로 사랑하는 교회, 은혜가 주변의 삶으로 흘러가는 교회가 되길, 예배공동체가 되길 소망하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4년동안 푸름이든교회의 주인되시고 인도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이 사연의 자리를 빌어 항상 저희를 위해 모든 것으로 헌신해주시는 목사님, 사모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번 주일 말씀을 떠올려보며..! 저희 푸름이든교회가 요한계시록의 ‘서머나교회’와 같이 하나님께 칭찬받는 교회가 되도록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또 저희와 함께 그리스도의 사랑의 공동체를 만들어가고 싶으신 분들을 항상 환영합니다(: 푸름이든교회야 4번째 생일을 축하해!

2.
양산의 강물 푸름이든 교회야ㅎㅎ 목사님과 함께 어느덧 4년이 지났구나!! 피아노 학원 옆에서 자그맣게 시작해서 지금의 소박하지만 끈끈한 우리 교회가 되기까지 주님께서 많은걸 우리게 허락하시고 이루어 주신것 같아ㅎㅎ 앞으로도 우리 목사님과 함께 우리에게 좋은 말씀 많이많이 전하는 복음의 안식처로 남아줬으면 해!! 

끝으로 교회 위해 힘써주신 김병수 목사님 신희섭 사모님 집사님 비롯한 모든 성도님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목록

프로그램 정보



제작 / 진행